‘듀오웨드’(대표 박수경, www.duowed.com)가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대치동에 위치한 화이트도어 웨딩&갤러리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 www.duowed.com)는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대치동에 위치한 화이트도어 웨딩&갤러리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웨딩 부티크 앤 갤러리’ 스타일로 진행된다. 다양한 웨딩상품들을 미술 전시회처럼 비교, 관람할 수 있으며, 전문가들의 웨딩 큐레이팅 서비스를 통해 편리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하는 선착순 1000커플에게는 크리스탈 웨딩 주얼리가 제공된다. ‘듀오웨드’와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가 듀오웨드 신부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목걸이와 귀걸이 등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 네 가지 종류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예비부부의 신혼 가전 로망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기’ 증정 행사도 있다. 웨딩페어 사전 참가 신청한 고객 중 10커플을 뽑아 심플한 디자인의 전자동 커피머신기를 선물한다.

박람회 첫날인 23일에는 화이트 도어 웨딩&갤러리만의 ‘채플 웨딩 리허설 쇼’를 마련했다. 실제 진행되는 예식을 보며 하객 입장에서 장단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리허설 쇼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화이트 도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

허니문, 예물, 한복 등 혼수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허니문 스냅 지원 이벤트와 캐리어, 렌터카 등 조기 예약 선물 증정과 청첩장 70% 할인도 준비했다.

제24회 듀오 웨딩박람회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