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가 콧물 전용티슈 신제품인 ‘닥터아토 콧물 전용티슈 심플리 브리드(Dr.ato Simply-Breath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인 닥터아토의 콧물 전용티슈 심플리 브리드는 콧물 및 코 주변의 이물질 제거 시 저자극성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식염수 처방이 돼있어 잦은 콧물 처리에도 코 밑이 헐지 않도록 해주며, 보습력이 강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보습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가습기살균제 성분 제거는 물론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7無처방을 기본으로 연구·개발·생산된 안전한 제품이다.

보령메디앙스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심플리 브리드’ 티슈는 기존 닥터아토 콧물 전용티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휘산작용을 하는 아로마 오일을 첨가해 페퍼민트와 유칼립투스 향을 띠며 호흡까지 상쾌하게 해준다”며, “연약한 피부손상을 막기 위한 최적화된 처방과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감기와 비염 등으로 자주 코를 푸는 사람들에겐 효과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의 물티슈 제품들은 내부 연구소에서 화장품법 원료 기준에 따라 제품 개발단계부터 처방 및 원단 연구, 유해성분 분석까지 엄격하고 까다로움 품질관리를 통해 개발된다.

보령메디앙스만이 보유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콧물전용티슈를 비롯해 얼굴&눈가, 손&입, 손소독티슈 등 사용자의 편의성에 따라 기능을 강화한 다양한 물티슈 제품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아토 콧물 전용티슈 심플리 브리드는 가까운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대형 할인마트를 비롯해 아이맘쇼핑몰(shop.i-mom.co.kr),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600원/20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