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상희 기자 =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신문과 방송’ 2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서는 ‘뉴스 소비지형 변화’에 대해 특집으로 다뤘다.집중점검에서는 ‘달라지는 글로벌 미디어 지형도’를 알아보고, 언론 현장에서는 ‘독자 타깃 세분화 시도…새 이름에 맞는 새로움은 필수’를 통해 언론사 ‘별도 브랜드’ 뉴스 동향을 담았다.미디어 월드 와이드에서는 ‘언론들, 흔들리는 힐러리 원인으로 남편과 딸 지목’을 다뤄 미국 대선에 대해 살펴보았다.oksusu7@hkbs.co.kr 이상희 oksusu7@hkb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기자의 시선] 환경부의 친구는 누구인가 [알랑가몰라] 사라져 가는 것의 두려움 강남구, 경로당·복지관 공기청정기에 ESG 실증 추진 일·가정 양립 정책 세미나 개최 ‘궁궐숲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안계일 경기도의원,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참석 ‘돈‘ 되는 어촌·어안 만든다 [기자의 시선] 환경부의 친구는 누구인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생물다양성‧생태계 파괴 전조 ‘꿀벌 실종’‧‧‧ “최선의 대책, 밀원 확보” 불완전한 농촌 에너지 전환‧‧‧ “지역형 탄소중립 시스템 갖춰야” 영덕군 소하천공사, 안전·환경 무시 탄소중립, 기업 ‘상생’과 ‘지원’이 핵심 “포장기자재 국가 간 경쟁 치열··· 탄소중립·에코디자인 강화” 플라스틱 아웃! 친환경 야구는 지금 몇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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