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하나투어항공의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하나투어항공의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메가세일, 싸데이 등의 행사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하나투어항공은 하나장터 7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하나장터 7탄은 3월 15일(화) 오전 10시부터 3월 16일(수)까지 단 2일간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전세계 31개 인기도시 항공권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항공권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델타항공 미국항공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항공권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현지투어, 교통패스, 입장권을 최대 100% 페이백하고 호텔 더블할인(14%)과 더블마일리지(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 증정 혜택도 준비 돼 있다.


이 밖에도 하나투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고객 중 100명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후쿠오카 경우 유류와 텍스를 포함한 왕복항공권 총액이 11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휴양지인 괌은 21만원대, 세부는 23만원대, 하와이는 34만원대부터 각각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나장터 7탄 기간 동안 오후 3시에 오픈하는 타임 이벤트 ‘하나사면 하나Free’ 를 활용하면 15일엔 하와이, 16일엔 사이판 항공권을 1+1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하나장터 7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준비 돼 있다. 하나장터를 통해 해외항공권 구입 후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한 항공권이 타사보다 비싼 경우 그 차액만큼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600%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도 실시한다.


또한 구매금액 천원당 하나투어 1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해외호텔, 현지투어 패스/입장권 100% 할인쿠폰과 과 SM면세점 선불카드 및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름휴가편 하나장터 7탄은 3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과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