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spf 25’.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점점 여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집 안의 화장대, 가방 속 파우치를 가볍게 정리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멀티 화장품’을 추천한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는 ‘멀티 화장품’은 시간 절약은 물론 공간 활용에도 효과적이다. 이번 봄, 편리함과 실용성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멀티 화장품을 추천한다.

기초화장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단계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이다. 미국 탑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는 이 두 가지 단계를 한꺼번에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한 멀티 기능성 제품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spf25’를 선보였다.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spf 25’는 필로소피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에 자외선 차단 지수를 더하여 점점 건조해지고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피부 안쪽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 상태를 하루 종일 유지해주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걱정이 많아지는 외출 중에도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똑똑한 올인원 크림이다.

‘김연아 립밤’으로도 잘 알려진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립밤과 립 틴트가 합쳐져 입술 보습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입술의 온도와 수분 정도에 반응하여 생생한 컬러 및 건강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또한 발림성이 좋아 겉돌거나 뜨지 않아 입술이 도톰하고 건강해 보인다. 색상이 튀거나 진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핑크, 코랄 색상에 라일락 색상까지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는 평소 여성들이 선호하는 섀도우 컬러 조합을 하나의 제품에 담았다. 쉬머한 펄이 섞인 베이스 컬러는 눈가를 화사하게, 은은한 포인트 컬러는 눈매를 또렷하게 해준다. 두 가지 컬러는 사선으로 섞여있어 살짝 그어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로도 활용이 가능해 특히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좋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젤리 쉐이크’는 뷰티 에센스 겸 헤어 미스트로, 보습과 스타일링 2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보습 효과가 높은 에센스 젤을 흔들고 뿌린 후 머리를 움켜 쥐었다 놓으면 웨이브 스타일이 완성된다.

제품 속 벌꿀 성분이 손상된 모발의 건조하고 끊어지기 쉬운 부분에 수분을 보충해줘 스타일링 하기에 적합한 매끄럽고 아름다운 모발로 만들어 준다. 피부뿐만 아니라 헤어까지 신경 써야 하는 요즘 여성들에게 제격인 멀티 헤어 제품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