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본경매 및 구매대행 전문 ‘재팬엔조이'(대표: 김현준)에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개편 후 달라진 점을 찾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가장 정확하고 많은 정답을 발견한 회원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001년부터 일본구매대행 및 경매 사업을 진행해 온 ‘재팬엔조이’는 업계의 선두 브랜드로서 언제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리뉴얼 또한 타 사이트와의 차별화를 위해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특정 상품군을 선호하는 일본구매대행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관심 카테고리의 최신 상품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등 타사에는 없는 편리한 기능을 추가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최근 엔화 환율의 불안정과 국내 경기 침체의 상황을 고려해 구매대행 수수료도 큰 폭으로 인하하는 등 최대한 회원들의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이 밖에도 5월 말까지 신규 회원이 되면 쇼핑지원금 5천원을 제공하는 등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특혜를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