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예천군 통합관제센터ㆍ운영관리 업무협약식 가져
[예천=환경일보]김시기 기자 = 예천군(군수 이현준)에서는 지난 29일 오후 3시 범죄 예방과 사건ㆍ사고 발생 시 즉각 대응하기 위한 통합관제센터 운영관리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해 이양호 예천경찰서장, 최춘희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계 기관장과 공무원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통합관제센터 및 초등학교 내에 설치된 CCTV 등에 대한 운영ㆍ관리 주체를 명확히 하고 방범, 어린이보호, 재난.재해 감시, 교통, 환경, 초등학교 등 각 기관별로 분산해서 운영 중이던 842대의 CCTV를 통합관제센터에서 통합 해 운영하고 관리하게 됐다.

통합관제센터는 지난 2월 도청이전 신도시 내 업무시설 용지에 준공되어 3월부터 통합관제시스템을 구축한 뒤 관내 흩어져 운영 중이던 CCTV를 통합 후 시험운영을 거쳐 5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이현준 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기관별 유기적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됐으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최우선으로 안전하고 활력 넘치는 행복 예천시대를 만들어 가겠다.” 굳은 의지를 밝혔다.

sangsang1901@hanmail.net

김시기  sangsang1901@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기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개최
[포토] 제12회 국회 UN SDGs 포럼 개최
[포토] 친환경차 정책 토론회 개최
[포토] ‘물 산업 해외진출 국제 컨퍼런스’ 개최
[포토]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25만 서명운동’ 토론회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환경일보 김규천 본부장, 동대문구기자연합회 신임회장 선출환경일보 김규천 본부장, 동대문구기자연합회 신임회장 선출
제10대 국립수목원장에 이유미 원장 연임제10대 국립수목원장에 이유미 원장 연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