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제휴 가맹점인 ‘스타샵 적립 가맹점’에서 포인트리로 결제하면 포인트리 최대 7천점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샵 세븐데이즈 포인트리 적립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6월 말까지 매월 7일·17일·27일에 ‘스타샵 적립 가맹점’에서 보유한 포인트리를 1점 이상 이용해 결제한 KB국민카드 고객(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포인트리를 이용해 결제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포인트리 3천점 △10만원 이상이면 포인트리 7천점이 적립된다. 포인트리 적립은 고객별로 월 1회 제공된다.

행사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www.kbcard.co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1588-1688) 및 가맹점 입구에 부착된 ‘스타샵 적립 가맹점’ 스티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보유한 포인트리를 사용하면서 포인트리 적립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어 평소 포인트를 다양하고 알뜰하게 사용하고자 했던 고객들에게 유용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는 1점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스타샵 적립 가맹점에서의 이용은물론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 인출 △매월 일정 금액 이상 포인트 적립 시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되는 ‘포인트리 자동 환급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 비트코인 등 제휴 업체 포인트로의 전환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