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전국 우수이사업체 평판관리 시스템을 운영중인 이사견적비교사이트는 전국적으로 400여개의 허가된 포장이사업체들과 제휴를 맺고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초에 사는 주부 K씨는 6월이사를 앞두고, 포장이사프랜차이즈업체와 지역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알아보면서 발품을 팔고 있지만, 포장이사비용과 기타조건을 직접 비교해가며 맘에 쏙 드는 이사업체를 찾는 것이 생각보다 싶지가 않다.

지금껏 전통적 오프라인 시장으로 여겨져왔던 포장이사시장 역시 최근 온라인에서 그 경쟁이 매우 뜨겁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면서일반적으로 포장이사시장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자연스럽게 이동되고 있다.

이런 포장이사시장의 변화에따라 수 많은 포장이사 업체들이 온라인에서 광고 및 마케팅에 뜨겁게 열을 올리고 있지만, 결국 그 비용들이대부분 소비자들에게 부담된다는 점은 반갑지 않은 사실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오프라인의고객과 검증된 공급자를 온라인 플랫폼에서 무료로 매칭시켜주는 포장이사오픈마켓인 포장이사견적비교가 특히 주부들 사이에서 매우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유일의 전국 우수이사업체 평판관리 시스템을 운영중인 이사견적비교사이트는 전국적으로 400여개의 허가된 포장이사업체들과 제휴를 맺고있다. 이미 이사를 경험한 고객들에게 16만건 이상의 실시간 고객평가를 기반으로 한 랭킹 알고리즘을 통해 우수이사업체를추천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본인에게 추천된 우수업체들중 복수의 업체를 선택하여무료 방문견적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고객자율에 따라 업체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서비스가 불량한 업체는 고객의 피드백에 따라 삼진아웃제를 적용하여 퇴출하게 된다.

포장이사 서비스를포함하여 일반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원룸포장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사무실포장이사, 기업이사, 공장이사, 관공서이사 등 다양한 이사견적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사에필요한 기본정보 및 손없는날, 이사준비체크리스트 등 이사꿀팁을 공유한다.

모든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앱로원활하게 이용가능하다.

안드로이드마켓/ 아이폰앱스토어.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