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LF몰, ‘e-테일러’ 실시

LF의 공식 온라인몰 LF몰이 5월 18일부터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를 실시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몰 LF몰이 5월 18일부터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를 실시한다.

LF몰은 온라인에서 가장 구매하기 까다로운 품목인 남성복 슈트에 대한 고객 니즈를 혁신적으로 개선시키고자 O2O(Online to Offline)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를 온라인몰 최초로 기획, 클릭 한 번만으로 개개인의 몸에 꼭 맞는 최상의 슈트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LF몰이 실시하는 ‘e-테일러’는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 O2O 슈트 맞춤 서비스다. LF몰 모바일앱에서 신청하면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방문해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실시,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슈트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e-테일러’ 서비스는 LF몰 모바일앱에서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3일 이내 담당 테일러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 예약을 진행한다. LF몰은 초대형 벤을 개조한 ‘이테일러 카(car)’를 준비해 장소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전문적인 공간도 별도로 마련한다.

LF몰은 ‘e-테일러’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별 체형에 맞는 완벽한 슈트 핏을 구현하고 수십 종류의 최신 고급 원단, 부자재 샘플을 선보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디테일을 실현시켜주는 것은 기본, 담당 테일러가 고객의 TPO별 구매 목적과 선호하는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해 최적화된 브랜드와 패턴을 추천하는 맨투맨 컨설팅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바쁜 일상 속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에서 클래식부터 컨템포러리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의 슈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서비스 정보와 전문화된 제작 시스템을 거쳐 탄생한 슈트는 담당 테일러가 직접 고객에게 전달하며, 착용 시 제품의 핏과 실루엣을 꼼꼼하게 점검해 마지막 단계까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고객들은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얻은 사이즈 정보를 활용, 향후 선호하는 원단만 선택하면 나만의 슈트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LF몰의 ‘e-테일러’ 서비스는 5월 18일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17 국정감사
파나마 시장, 수도권매립지 방문
[포토] 기재부, 제3회 기후변화대응사업 세미나 개최
[포토] 기후변화와 통합물관리 세미나 개최
[포토] 농촌진흥청, 2017 국정감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