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E시험 전문 랩스어학원에서 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마스터하는 일대일 맞춤 PTE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PTE시험 전문 랩스어학원에서 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마스터하는 일대일 맞춤 PTE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PTE 시험은 크게 PTE아카데믹(PTE Academic)과 PTE프로페셔널(PTE Prefessional)로 나누어지는데, PTE 아카데믹은 호주 및 영국의 이민, 취업, 학생비자 발급 시 요구되는 공식영어시험으로 영국 및 호주의 대학과 미국의 하버드, 예일, 스탠포드 등 세계 주요 대학교에서 인정되는 영어시험이다.

PTE 프로페셔널은 글로벌 업무 환경에서 종합적인 영어의사 소통 능력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영어 자격시험으로 두 시험 모두 세계적인 미디어교육 그룹 Pearson사에서 주관하는 시험이다.

하지만 국제적으로 높은 활용도에 비해 국내 응시생들에게는 정보가 부족해 PTE시험 준비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PTE시험 전문 랩스어학원은 해외 명문대 석사 출신 이상의 PTE Academic/ PTE Professional 전문 강사진이 PTE 시험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랩스만의 노하우로 단기간에 고득점 획득이 가능하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랩스는 수강 전 Pre-test를 통해 수강생의 수준 및 취약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수강생 오직 한 명만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밀착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전문제를 바탕으로 자주 틀리는 문제와 취약한 파트에 집중하여 수업을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실질적인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전담 강사에게 영어인터뷰, 면접 및 에세이 첨삭 지도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어 유학 및 이민준비, 취업준비 등으로 바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랩스어학원은 PTE강의로 잘 알려진 양재 본원 외에 종로, 신촌, 수원, 분당, 동탄, 천안, 일산, 부천, 의정부, 울산 등 전국 11개 지점에서 PTE 1:1 또는 소그룹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강사 채용 및 자체 교육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를 들을 수 있다.

PTE 외에도 아이엘츠, 토플, GRE, SAT, 회화, TSC, 제 2외국어 등 다양한 외국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랩스어학원에서는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상담과 무료 Pre-test를 통해 맞춤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랩스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