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재미난 퀴즈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자연 담은 유리병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연 담은 유리병의 로고는 무엇일까요?” 퀴즈를 냈다. 4가지의 보기 가운데 문제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하여 자연 담은 유리병의 대표 제품인 ‘바른 세럼’ 30ml 정품과 ‘꽃수 마스크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동시에 참여할 수 있지만 참여 방법은 각기 다르다. 페이스북의 경우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글을 공유한 후 댓글로 정답을 기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글을 리그램한 후 정답 댓글을 달면 완료다.

바른 세럼은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5명 추첨하기 때문에 댓글로 정답과 함께 회원 아이디를 남겨야 한다. 꽃수 마스크는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20명에게 전달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4일이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 구매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체험 키트 4종’을 제공한다. 예쁜 파우치에 담긴 스페셜 체험 키트 4종에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광채 씨 앰플’, ‘바른 세럼’, ‘바디워시’, ‘바디크림’이 들어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