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일보 ] 송창용 기자 =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써머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바로 앞에 자리한 송도 센트럴파크의 1.8km에 이르는 거대한 호수와 해수로를 오가는 수상택시, 보트, 카누나 자전거 등을 대여해 즐길 수 있으며, 약 4km에 이르는 수변 산책로를 따라 산책정원, 조각정원, 테라스정원 등 테마가 있는 정원을 감상하며 인천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과 인천시 전체를 볼 수 있는 모형, 컴팩토요시네마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컴팩스마트시티(인천광역시립박물관), 각종 공연을 무료 또는 저렴하게 즐길 수있다.

상쾌하게 아침을 열어줄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성인 2인과 아동 1인 조식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젠가놀이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선물이준비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로 무료 숙박권, 식사권, 쉐린인형, 손 선풍기, 핸드폰 홀더 등의 행운의 당첨 기회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쉐라톤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바로 앞에 펼쳐진 송도 센트럴파크의 주변 전경을 보면 이곳이 우리나라가 맞나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특히 객실에서 바라보는 공원의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은 우리 호텔의 특별한 혜택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