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YBM 토익학원의 ‘이기적인 토익, 이기토팀’에서는 방학 대비 무료특강과 무료혜택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촌 YBM 이기토팀에서는 토익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고득점을 맞으려는 수강생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 최소 4시간 이상의 무료특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말 특강에서는 신토익 최신 토익 트렌드를 분석하여 시험유형 및 풀이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신촌 YBM 이기토팀은 ‘토익 수업은 수강생의 점수로 말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신토익으로 바뀐 지 반년 만에 만점수강생을 배출해 낸 바 있는 실력 있는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기토팀 장진우 강사는 “신토익으로 바뀐 이후로 새로운 유형과 새로운 트렌드의 문제들이 출제되고 있다. 이해가 없는 주입식교육으로는 한계가 있다. 새로운 트렌드의 문제들로 문제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게 반복적인 수업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기토팀에서는 수강생들의 고득점을 배출해 내기 위해 모든 강좌에 무료연장수업을 제공하는 등 토익공부에 다양한 접근방법을 보여주고 있다.

이기토팀의 빌리(김원주) 강사는 “경기가 어렵기 때문에 수강생의 부담을 같이 분담하고자 무료 연장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무료 연장수업으로 토익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학원에서 배워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기토팀에서는 수강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매달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들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결석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격려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신촌 YBM 이기적인 토익 강의에 대한 정보는 이기토 공식카페와 신촌 YBM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