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개원 15주년 기념 뷰티 퍼레이드 행사 진행

[환경이보] 김승회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개원 15주년을 맞아 지난 21일 강남역 일대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뷰티 퍼레이드 행사를 실시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살롱 메이크업 클래스’, ‘특수분장 클래스’ 강사와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해 좀비, 영화 속 주인공 등 다양한 특수 분장을 하고 강남역 거리를 걸으며 시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기술을 활용해 강사들에게 직접 특수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강사들과 함께 퍼레이드에 나선 것이 특징이다.

개원 15주년을 시민들과 함께 즐기자는 의미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즉석 추첨을 통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헤어스타일링, 왁싱 등의 체험권을 제공하며 시민들의 열렬한 참여를 이끌어냈다. 메이크업 스펀지, 콜라겐 마스크 시트, 명품화장품 등도 경품으로 제공했다.

퍼레이드 이벤트에 참여한 한 시민은 “최근 폭염으로 덥고 지쳤었는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참여하게 됐다”며, “특히 수강생들이 직접 진행했다는 좀비 분장은 진짜 같아서 더욱 놀라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남캠퍼스 유정은원장은 “이번 행사는 아카데미의 강사와 수강생, 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모두 참여해 즐기자는 의미에서 시작했고, 실제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좀비 분장 퍼레이드 등으로 현장 반응이 매우 좋았다”며, “수강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특수 메이크업을 진행함으로써 실무 감각을 익히는 동시에 시민들과 즐거움까지 나눌 수 있는 행사로 의미가 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