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셀프 메이크업 영상반 오픈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영상을 통해 전문 강사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고 오프라인에서 실습하는 신개념 뷰티 교육 ‘셀프 메이크업 영상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셀프 메이크업 영상반은 T.P.O(시간, 장소, 목적)에 맞는 8가지 주제로 구성된 단기 속성 과정으로, 일반인도 쉽게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다.

가까운 캠퍼스에 등록해 영상 강의를 듣고, 영상에서 배운 메이크업 방식을 자신의 얼굴에 직접 실습하면 캠퍼스 담당 강사의 실시간 1:1 코칭을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셀프 메이크업 영상반은 밀착 촬영기법과HD 고화질로 선명한 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전문교육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로 심도 있는 메이크업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강의 수강 중 사용해야 하는 메이크업 제품은 무상 렌탈로 제공해 수강생이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최근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채널을 활용한 뷰티 콘텐츠가 굉장히 많아졌지만, 실제 전문가의 메이크업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콘텐츠는 많지 않은 것 같다”면서, “셀프 메이크업 영상반은 뷰티 전문 강사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검증된 교육법을 통해 일반인들도 실생활에 필요한 메이크업을 보다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으며, 전국 40여 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를 국내에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해외 교류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