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러시안 볼륨 속눈썹’ 실무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시안 볼륨 속눈썹’은 두 가닥 이상의 속눈썹을 한 가닥의 자연 속눈썹에 부착해, 풍성한 효과를 주는 시술 기법이다. 지름 0.05~0.07mm의 가느다란 인조 속눈썹을 사용해 가벼울 뿐만 아니라, 눈에 손상도 덜해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구월캠퍼스는 수강생들이 세밀하고 정확한 기술력을 익힐 수 있도록 ‘러시안 볼륨 속눈썹’ 실무 수업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 단기 집중 교육을 통해 수강생 누구나 실무에서 바로 시술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구월캠퍼스 윤은미원장은 “풍성한 속눈썹은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모든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분야인데, 그 중에서도 최근 ‘러시안 볼륨 속눈썹’이 인기 시술법으로 떠올라 실무를 익히거나 살롱 오픈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실무 수업을 오픈했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전국체전과 같은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를 국내에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해외 교류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