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말끔한 개념 정리, 과학적인 기출문제 풀이로 한능검에 맞는 한국사 지식 마무리

설민석의 단꿈자격증이 오는 8월 12일 토요일에 실시되는 제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능검 벼락치기’ 강좌를 오픈 했다고 1일 밝혔다.

‘한능검 벼락치기’는 2주일 남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해 하루 1~2강씩 수강하여 시험 전 완료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중급 19강, 고급 25강 완성 코스로 한국사의 맥을 잡고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설민석의 한능검 강좌는 초심자도 쉽게 공부를 시작해 완벽하게 시험 대비를 마칠 수 있는 콤팩트한 실전형 구성이 특징이며, 한국사의 흐름을 잡아주는 특유의 개념 강의로 쉽게 암기로 이어질 뿐 아니라 최근 기출문제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문제 풀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그리고 강의는 초심자 및 시험 직전 단기간 개념 약점 체크와 최종 점검을 원하는 수험생, 준비 기간이 부족했던 수험생, 수능 한국사를 공부해 본 적이 있는 수험생 등에게 적합하다.

한편 단꿈자격증 중급 오예진 선생은 매끄러운 개념 설명과, 특히 일목요연한 판서로 중급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완벽한 한국사 개념 및 문제 풀이 비법을 제공 학원가에서 ‘한능검 여신’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