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아래 생활하는 여성에게 커버력∙보습력 갖춘 에어쿠션은 it아이템

모 톱배우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아무리 추워도 차에서 히터를 틀지 않는다”고 말해 ‘겨울 히터=피부 건조’라는 공식이 생긴 바 있다. 히터에서 나오는 뜨거운 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면 주름과 탄력에 직격탄을 미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성들은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피부 보습을 위해 애쓴다. 촉촉한 수분크림을 챙겨 바르기도 하고 스팀타올이나 팩을 꾸준히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겨울 못지 않게 건조한(?) 여름에는 피부 수분을 챙기지 않는다.

이렇게나 습한데 여름이 건조하다는 말이 의아할 수 있다. 잘 생각해보면 실외에서 덥고 습할 뿐, 요즘 대부분 실내에는 에어컨을 가동하고 있다. 사무실, 쇼핑몰, 관공서는 물론이고 버스와 전철 등 대중교통도 빵빵하게 냉방 장치를 돌린다.

문제는 에어컨 바람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게 된다. 이는 곧 주름과 피부트러블로 이어 진다. 게다가 파우더나 에어쿠션, 쿠션팩트 등을 사용해 매일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여름철 보습 메이크업이 매우 중요하다.

에어컨 아래에서 장시간 업무를 보는 여성들에게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을 추천한다. 꿀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장미꽃추출물 등이 들어있는 이 에어쿠션은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어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을 찾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또한, 건조해진 피부를 속부터 수분 및 보습을 메꿔주고 들뜸 없이 투명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피부 유분 컨트롤이 잘 안 되는 지성피부라도 건조함을 쉽게 봐서는 안 된다. 지성인 이들에게는 겉은 보송하되 속 당김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TS 미라클 매트 쿠션을 권한다. 이 에어쿠션은 바르는 즉시 얇은 피부막을 형성하는 Water Wrapping System으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무너짐 없는 커버력과 Amino-grain과 다양한 식물 추출물의 함유로 들뜨지 않는다.

민감성 피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복합성 피부라면 'TS 미라클 누드 쿠션'이 안성맞춤이다. 병풀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 편안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며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는 자작나무수액이 들어 있어 온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가 가능하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TS의 미라클 에어쿠션을 사용한 누리꾼들은 “촉촉한데 커버력까지 좋은 인생쿠션” “가볍게, 그러나 제대로 커버해주는 에어쿠션” “에어쿠션이 보여줄 수 있는 장점만 모아 놓은 인생쿠션”이라며 상품평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TS 미라클 쿠션을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은 TS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