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무대광풍 연기학원

연극영화과 입시전문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오는 8월 26일(토) 오후 12시 ‘2018학년도 수시전형 입시설명회 및 작품발표회’를 송파여성문화회관 6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 무대광풍 연기학원의 대표이자 현재 백석대학교 연기예술전공 겸임교수인 오협 대표의 진행으로 수년간 쌓아온 입시 성공 노하우와 입시 전략 그리고 변화된 입시전형에 따른 해법을 객관적 자료를 토대로 설명할 계획이다.

매년 대학 입시 수시전형 전에 열리는 ‘무대광풍 연기학원’의 작품발표회는 학생이 준비한 연기와 뮤지컬노래, 무용과 질의응답까지 선보이며 대학 시험장의 시험 모습을 학부모와 관객들에게 공개해 학생에게는 실전 경험을, 학부모에게는 객관적으로 자녀를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의 2018학년도 수시 입시설명회 및 작품발표회 참여 대상은 강남, 강동, 송파, 잠실, 성남, 분당지역에 거주하는 연기 관련대학 지원 예정자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은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정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연극영화과 입시전문학원으로 정원이 마감되면 등록이 불가하며 현재 대학입시반, 예비입시반(고1~2), 중학생반, 실전연기반(방송연기반)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