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한 스트릿댄스와 벨리댄스 세계 최고의 실력자를 찾는 대회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는 실용무용과 벨리전공 박지영 교수가 '에임하이 월드파이널(Aimhigh World Finals) 2017‘에 주최자 및 MC로 참가한다고 31일 전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는 실용무용과 벨리전공 박지영 교수가 '에임하이 월드파이널(Aimhigh World Finals) 2017‘에 주최자 및 MC로 참가한다고 31일 전했다.

오는 9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열리는 '에임하이 월드파이널 2017(이하 에임하이 월드파이널)‘에서 박지영 교수는 프로페셔널한 기획자 역할과 함께 김근서(호서예전 실용무용과) 교수와 MC도 맡게 된다.

‘에임하이 월드파이널‘은 세계 최초 벨리댄스, 스트릿댄스 1:1 배틀을 비롯한 4:4 팀배틀을 펼치는 명실상부한 스트릿댄스와 벨리댄스 세계 최고의 실력자를 찾는 대회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한다.

박지영 교수는 2007년 국내 최초로 시도된 밸리댄스 DVD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바 있으며, MBC 뉴스 '건강과 운동' KBS '세상의 아침', '무한지대큐' KBS2 ‘비타민’등에 출연해 벨리 대중화에 힘써왔다. 현재 박교수는 박지영의 퓨전밸리댄스, JYSHOP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과 벨리전공 교수로 밸리 인재 육성을 하고 있다.

박지영 교수가 MC로 나서는 ‘에임하이 월드파이널‘ 대회 첫째 날은 스트릿 1대1 배틀, 벨리 슈퍼 루키즈, 벨리 게스트 쇼가 열리며 대회 둘째 날에는 벨리 1대1 베틀, 스트릿 4대4 팀베틀, 벨리 슈퍼 키즈, 벨리 언리미티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가프, JY밸리, TIP 크루 공동주관, 문화뉴스 MHN이 주최하는 ‘에임하이 월드파이널’은 TIP 크루, 온빛, 새솔, 세종NT, 태정애프엔씨, GPI, SPI, 세종액터스 스튜디오, 프루티카, 카페 리세, 휠라코리아, 케이브로스, 코스트로, JYSHOP, 터치인솔, 전시공연무민, 다방구, 프리즌, 스마일코리아가 후원한다.

한편, '에임하이 월드파이널‘ 최종라운드는 오는 9월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있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에서 열리며 페이스북 코리아닷컴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