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개 권역별 개최… 채용정보, 상담 등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박승규, 이하 공단)은 SK그룹과 공동 주관으로 SK그룹 장애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한 장애인 채용 설명회를 4개 권역에서 순회하며 개최한다.

SK그룹 장애인 채용 설명회는 ▷9월11일(월) 나사렛대학교에서 열리는 충청권 설명회를 시작으로 ▷9월12일(화) 전북대학교에서 호남권 설명회가 ▷9월13일(수) 경북대학교에서 영남권 설명회가 ▷9월18일(월) 연세대학교에서 수도권 설명회가 개최된다.

각 권역별 채용설명회는 오후 2시에 시작해 4시까지 설명회에 참석한 SK 계열사들이 하반기 공채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4시부터 각 상담부스별로 개별적인 공채 상담이 이뤄진다.

한편 SK그룹의 2017년 하반기 장애인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2016년도에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그룹 주도의 동시 채용으로 서류심사, 필기시험(SKCT),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결정한다.

모집회사는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하이닉스, SK가스, SK브로드밴드, SK건설, SK주식회사 C&C, SK실트론 등 8개사로,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R&D), 마케팅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오는 9월 22일(금)까지 SK그룹 채용 사이트(www.skcareers.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