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400명 참가해 캠핑과 열기구 체험 등 다양한 야외 활동 프로그램 즐겨

KB국민카드가 고객 400명을 초청해 캠핑과 다양한 야외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7 KB국민카드 엔돌핑’을 개최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고객 400명을 초청해 캠핑과 다양한 야외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7 KB국민카드 엔돌핑’을 개최했다.

지난 10월 21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가족 총 400명이 참가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텐트를 비롯한 장비와 함께 바비큐 세트 등 각종 식재료가 무료 제공돼 캠핑 용품과 캠핑 경험이 적어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야외 활동 프로그램도 가족 단위로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새우 잡기 △열기구 체험 △수경재배 화분 만들기 △초청가수 공연 △불꽃놀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이규민(41세, 남) 고객은 “야외에서 캠핑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기며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가을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며 “이 행사가 앞으로도 꾸준히 열려 더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고 가족과 소통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2012년부터 시작된 ‘엔돌핑’은 지금까지 2천 명 이상의 고객이 참가할 만큼 관심과 참여 열기가 뜨거운 KB국민카드의 대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이라며 “‘엔돌핑’이 ‘엔도르핀’과 ‘캠핑’이 결합된 말인 만큼 캠핑을 매개로 고객들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