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가로수성형외과 이형교 원장, 엘러간㈜이 개최한 ‘Natrelle Academy 2017’ 에서 ‘보형물 이용 유방확대술(가슴성형)의 이해와 부작용 관리’라는 주제로 강연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지난 10월12일 가슴 보형물 제조업체 엘러간㈜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강남호텔에서 ‘2017 내트렐 정기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내트렐 아카데미’는 엘러간㈜이 주최하는 정기 교육사업으로 가슴성형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가슴 보형물과 가슴성형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는 장으로, 엘러간㈜ 본사차원에서 가장 주력하는 마케팅 사업 중 하나다.

국내 주요 성형외과 병의원 원장 및 스텝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아카데미에서는 성형외과 가슴성형전문의인 가로수성형외과 이형교 원장이 참석하여 ‘보형물 이용 유방확대술의 이해와 부작용 관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원장은 강연에 참석한 병원스텝들에게 가슴보형물 ‘Natrelle’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실제 가슴성형을 고려 중이거나 수술한 환자들에게서 많이 듣는 가슴확대술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과 궁금증들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상담 스킬에 대해 설명하는 등 참석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강연에 참석한 성형외과 상담실장 전 모씨는 “보형물의 사이즈 결정하는 공식이나, 실제 환자들이 선호하는 보형물의 모양과 수술 후 가슴 선호하는 가슴모양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강연을 통해 이해할 수 있었다”면서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의사가 아닌 경우 쉽게 알 수 없는 내용이라 큰 도움이 됐다”고 평가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어린이통학버스 안전, 이대로 괜찮은가?' 정책 토론회 개최
“개 학살 방관, 몇 백만 개가 죽어야 멈출 것인가”
일본 수출규제 진단, 산업전략 모색 긴급토론회
[포토] 2019 서울 놀이터 진단 토론회
[포토] 눈물로 호소하는 가습기피해자 뒤 팔짱 끼고 웃는 애경직원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