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오는 12월 10일 대입선행반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학습상담과 진학상담을 통해 목표의식 확립과 학습동기부여 형성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수업 뿐만 아니라 1:1질문지도, 상담, 학습계획 점검 등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게 도와주며, 수준별 반편성을 통해 최상위 학생들에게는 서울대, 연/고대 특별지도반을 편성해 고난도 문제해결을 위한 심화 수업과 논술 수업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러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은 실제 수능 5등급 학생이 한의대에 합격하고, 5등급 학생이 서울대, 고려대에 합격했으며, 3등급으로 입학한 한 학생은 수능에서 전 영역에 만점을 받는 등 대한민국 명품 교육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 밖에도 EBS 유명 강사진이 현장 수업을 하며,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과 담임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넓은 책상과 개인독서실, 2인실의 숙소, 넓은 운동장 등을 통해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 최상의 환경들이 마련된다.

이천비상에듀 관계자는 “비상 기초반, 비상 프리미엄 클래스, 의/치대, 한의대, 경찰대, 사관학교 특별지도반 등 다양한 반편성과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수강생 전원 원하는 성적향상을 목표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