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분당 및 수원에서 접근성이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이번 새롭게 들어오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세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 주말동안 할인폭을 늘려 진행한다.

잠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실에서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뜨겁다. 이에 맞춰 미국 현지에서 직접 수입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씰리 매트리스나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강자 템퍼페딕, 그리고 핸드메이드의 대명사인 스턴스앤 포스터를 컨테이너 입고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컨테이너 물량에 대해서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특별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주말동안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각 브랜드별로 제품의 수량이 한정적이므로 소비자들의 빠른 구매가 필요한 시점에서 직구보다 저렴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서 할인을 진행한다고 한다.

씰리 매트리스는 대다수의 고객들이 먼저 문의하는 브랜드로써, 정형외과 의사들과 함께 매트리스를 개발하여 허리나 척추가 안 좋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그리고,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미국 NASA의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된 소재를 침대매트리스에 접목하여 그 성능을 충분히 실감한 바 있다.

이 외에도, 고급 매트리스를 찾는 분들에게는 핸드메이드 제품인 에어룸이나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제품 또한 마련되어 있다.

특히, 에어룸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도 높은 가격으로 미국 인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매트리스이다. 하지만,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미국 현지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이미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이런,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카페나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각종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가능하며, 전화상담을 하면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