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신촌 영어학원 위준성어학원은 EBS Power English(중급영어회화) 진행자 Brian Rhee(브라이언)에게 배우는 회화 강의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Brian Rhee 강사는 오하이오 주립대와 콜로라도대를 졸업하고 영어전문 MC로 활동 중이다. 또한 EBS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인 Power English를 9년째 진행 중인 실력파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스테판 커리편에서 통역을 담당했으며 UFC에서 링 통역도 맡은 바 있다.

‘Power Talk’ 강의는 영어회화실력 향상을 원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Brian Rhee 강사는 영어방송 경험을 토대로 재미있게 가르치며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모든 수강생에게 EBS FM Power English 책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설된 회화 수업이 수강생들에게는 방송으로 듣던 방송진행자의 영어를 직접 오프라인에서 듣고 대화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rian Rhee 강사는 “영어회화실력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하겠다”라며,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이 회화실력 향상과 즐거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