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수인선 개통예정의 역세권 아파트인 비봉 택지지구 ‘야목역 서희스타힐스’가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2차 공급분은 총 2204세대 중 1차 조합원 1100세대를 마감 후 1004세대를 모집하여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면적 위주로 조성된다. 

수도권에서 700만원대의 가격으로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된다. 화성시 비봉면 구포리 593-1번지 일대에 지하1층~지상27층의 24개동으로 들어선다.

기존 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혜택으로 각 세대별로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풀옵션 지원한다. TV, 시스템에컨,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 광파오븐렌지, 인덕션, 전동빨래건조기 등 생활의 편리함을 높이고 자금부담을 줄였다. 

단지 곳곳에 센트럴파크, 썬큰가든 등 조경시설을 확충하고 피트니스클럽, 어린이집,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2018년 개통예정인 수인선은 안산 한양대에서부터 봉담을 거쳐 수원역까지 총 19.9㎞구간으로 수도권 서부권역의 교통망을 대폭 확장시킨다. 

또한 인천발 KTX가 2021년 개통확정으로 어천역까지 1정거장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 서해안복선전철 등 접근성이 우수하여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동탄신도시, 송산그린시티, 화성시청, 안산시청, 경기도청, 수원시청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송산그린시티는 2030년까지 조성예정이며 시화지구 개발사업으로 친환경 생태공원, 테마파크, 골프장 등 복합레저도시로 조성된다. 

화성시는 지속적인 신규 아파트 공급과 젊은 층의 인구유입이 활발하여 소형 평형의 아파트가 희소성이 높다. 또한 경기 화성바이오밸리, 화성마도일반산업단지 등 배후수요가 풍부하여 주거시설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된다.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는 일반 분양 아파트에 비해 20~30% 저렴하고 서희건설의 장점을 살려 설계되어 있다.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으며 잔여세대에 한해 소진 중이다. 

토지매입 100% 신탁등기까지 마감하여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확장비 없이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으로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되었다.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등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