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덮밥의 집 배미소' 서교점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가 혼밥, 혼술에 특화된 젊음의 거리 홍대 서교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은 가성비 높은 퓨전메뉴와 화려한 불쇼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의 장점과 한끼를 먹어도 든든한 한식의 장점을 갖춘 직화덮밥 전문점이다.

주요메뉴는 바쁜 일상에 쫒기는 현대인들과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의 니즈에 맞게 2~3분이면 식사 준비가 끝나는 간편하고 든든한 덮밥으로, 대표메뉴인 치킨김치덮밥과 제육덮밥을 비롯해 스팸마요덮밥, 오징어덮밥, 매콤참치덮밥, 베이컨덮밥, 불고기덮밥, 안심돈까스덮밥과 나가사키국밥, 냉묵밥 등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전 분야에 걸쳐 5,500~7,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의 퓨전메뉴를 선보인다.

금번 문을 연 서교점은 홍대거리 인근,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중간에 위치하며, 소규모 가구 및 사무실 비율이 높은 지역적 특성에 맞게 오픈형 주방과 1인 식사에 최적화된 닷지 형태 테이블로 혼밥, 혼술 손님을 배려한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무인자판기가 있는 셀프 매장으로 혼밥족에게 편안한 시스템을 제공하며 운영시간은 월~토 오전 11시부터 밤 23시까지다.

이처럼 뛰어난 맛과 가성비는 물론 빠른 회전율과 인건비를 절감해주는 셀프 주문 결제시스템을 갖춘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는 소자본창업 및 부부창업에 최적화된 덮밥 프랜차이즈로, 창업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