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치킨의 원조’ 호식이두마리치킨이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주 1회 SNS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게릴라 이벤트는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다는 참여형 이벤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지난 1월에 출시한 호식이두마리치킨 불짬뽕치킨 패키지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하여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간단한 참여형 이벤트를 많이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