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브랜드 ‘엠바스’에서는 5월 결혼을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마치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청첩장을 가지고 오는 고객들은 기존에 진행하던 봄 시즌 50% 할인 금액에서 추가로 할인을 받는 더블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숨 쉬는 매트리스’로 알려진 미국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엠바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모션베드 구입 시 100만원 상당의 세븐 존(7-zone)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증정하며, 퀸 사이즈 기준 전동기계, 프레임, 매트리스 세트 구성가를 최저가로 제시해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120평 규모의 엠바스 본사 전시장에는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다이아몬드매트리스 등 30~40여종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다.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메모리폼과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있으며 방문 상담만 받아도 모든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엠바스 관계자는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으며 신혼부부 매트리스, 패밀리 매트리스, 1인가구를 위한 싱글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요 고객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5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바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SNS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