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미션 수행한 총 4명에게 ‘항공권, 입장권, 체제비’ 제공

KEB하나은행의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으로써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시아에서 열리는 국가대표팀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KEB하나은행은 총 4명에게 러시아 왕복 항공권과 국가대표팀 경기 입장권, 체제비 일부 등 총 5백만원 상당의 혜택(제세공과금 포함)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손님은 1차 미션으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서 5월1일까지 국가대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2차 미션은 1차 미션 수행을 통해 선발된 50명이 러시아에 같이 갈 친구 한 명과 팀을 이뤄 국가대표팀 응원 영상을 촬영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10팀의 응원 동영상은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에 게시돼 댓글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최종 2팀(총4명)에게 국가대표팀 원정 응원의 기회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응원 댓글과 응원동영상 촬영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축구국가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오 필승 코리아 적금 2018’을 출시하고 A매치 및 K리그 입장권, 대표팀 친필 유니폼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5월말까지 러시아 방문을 앞둔 손님을 대상으로 루블화 환율 우대등 환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