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효성, ‘패밀리데이 사진 콘테스트’ 개최추첨 통해 여행 상품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경품 제공
효성 5월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효성>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효성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효성은 5월3일부터 27일까지 네티즌을 대상으로 ‘패밀리데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효성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효성은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사업장 별로 임직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패밀리 데이’,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는 ‘시네마 데이’, 임직원과 장애아동 가족이 함께 가는 ‘동반 가족 여행’ 등을 개최하고 있다.

조현상 효성 나눔봉사단장(사장)은 “사회구성의 가장 기본 단위인 가족의 행복을 통해 신바람 나고 행복한 일터 분위기를 만들면 업무 성과도 덩달아 향상될 수밖에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효성은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조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사내 어린이집 운영, 징검다리 연휴기간 전체연차, 하기휴가 외에 별도의 리프레시휴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