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헤어드라이기 ‘맥스파워소닉’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더블에스샤이니가 4일 밝혔다.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무선 헤어드라이기를 출시한 더블에스샤이니가 오는 7일 23시 55분에 N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무선 헤어기기의 명가 더블에스샤이니는 2014년도부터 2017년도까지 브랜드 매출액 1200억 원을 돌파해 국내 브랜드로 당당히 자리 잡았으며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독자적인 기술로 ‘맥스파워소닉’ 드라이기를 탄생시켰다.

기존의 유선케이블을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써 드라이기계의 새로운 블루오션을 만들어낸 혁신적인 무선드라이기다.

또한 적은 소음으로 안전하게 말려주는 70도 바람과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위한 57도 케어 바람, 놀라운 퍼포먼스를 내는 강력한 냉풍, 간편한 충․방전식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약 1회 충전으로 냉풍기준 약3시간, 열풍 기준 약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한 번의 완충으로 오랜 시간 배터리 걱정이 없다.

이에 더블에스샤이니 관계자는 “그동안의 수많은 노력과 열정으로 개발에 힘써왔고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약 3년여 만에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신제품과 감동 서비스를 선사해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샤이니에서는 무선드라이기+무선고데기+사은품 뷰티크 가방까지 최다 구성으로 15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