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위치한 인까사 파주본점에서 결혼과 이사가 가장 많은 5월 시즌을 맞이하여 파격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파주운정가구단지 박람회 기간 동안 함께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인까사 전 제품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파주가구단지 인까사에서 세일을 진행하는 상품은 가장 인기가 높은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 쇼파, 수입매트리스 등 입주가구 전 제품이 모두 진행 될 예정이다.

파주본점 이방석 점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입주와 신혼집을 정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파격 세일을 준비했다. 인까사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인까사 전제품 세일행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도 함께 운영 중으로 나이트세라피, 힐커 매트리스, 굿드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또한 할인 행사가 시작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원목가구 제품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샤무드알파쇼파, 가죽쇼파 등 전제품이 함께 파격 할인되어 판매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는 고가의 상품인 친환경 우드슬랩 제품과 샤무드쇼파 제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는 "최근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친환경 우드슬랩 제품 및 샤무드쇼파 제품을 대량으로 입고했다.'고 말했다. 대량으로 입고하고 마진을 줄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친환경 원목 가구 전문 브랜드인 인까사는 2004년 설립되어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원목 가구만을 생산해 품격 높은 생활 공간 창조를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현대 감각에 맞는 모던 디자인의 고품격 원목 가구를 다양한 제품군으로 판매하는 신혼가구전문 종합 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파주가구단지 인까사 파주본점은 직영점으로 1,2층 쇼룸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보다 다양한 제품군을 눈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직영 할인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고양, 일산, 파주가구단지와 5분 거리이며 일산호수공원, 라페스타, 킨텍스 등 자동차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선착순 판매 진행으로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