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B국민카드, ‘트와이스(TWICE) 팬미팅’ 초대 이벤트 실시KB국민 체크카드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 400명 추첨 증정
KB국민카드는 트와이스(TWICE) 팬미팅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체크카드 고객 400명을 국민 걸그룹 ‘트와이스(TWICE) 팬미팅’에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5월 한달 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KB국민 기업체크카드 제외)로 50만원 이상 사용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명에게는 6월22일(금) 오후 7시부터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트와이스 팬미팅’ 초대원이 1매씩 제공된다.

행사 참석 고객은 트와이스의 공연 관람을 비롯해 ▷토크 콘서트 ▷단체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4행시 짓기, 퀴즈 풀이 등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애장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행사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12일(화)부터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