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약초 '녹차+병풀+티트리' 함유, 피부 진정 효과 탁월

라벨영 쇼킹허브워시오프팩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단기간에 여드름을 해결하기 위한 숱한 피부관리들은 일시적으로 여드름의 발생을 억제하지만 효과가 그때 뿐이다.

불안정한 호르몬과 서구화된 식습관, 생활 스트레스 등 여드름의 원인은 다양하며 때문에 단기적인 시술보다 장기적인 관리가 더 중요하다.

‘약초’는 인공적인 원료가 아닌 자연유래 성분으로 쓰이는 ‘약(藥)’ 효능이 있는 풀로, 피부에는 무너진 피부밸런스를 맞춰 과잉 피지와 유분을 줄여준다.

최근 약초 성분을 함유한 워시오프팩이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유연한 활용이 가능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피부진정+예민피부 완화+여드름균 억제'에 효과적인 국내산 녹색 약초3인방 ['녹차+병풀+티트리'를 직접 담은 신개념 스팟 진정팩 ‘쇼킹허브워시오프팩’을 출시했다.

녹색 약초3인방 중 카테킨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병풀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여드름균 억제에 효과적인 티트리가 민감한 피부를 가라앉혀 준다.

특히 진정특허성분을 함유해 각종 트러블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90%를 훌쩍 넘는 여드름 감소 테스트로 효과를 입증 받아 트러블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 ‘피부야 진정해 약초팩’이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피부 고민이 있는 부분에 팩을 도포해 10분에서 20분 정도 방치한 다음 씻어내는 민감피부용 워시오프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갑자기 예민해진 국소 트러블 부위의 집중 케어와 얼굴 전체에 도포해 트러블 진정 케어로 활용할 수 있어 일시적인 트러블과 만성적인 트러블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쇼킹허브워시오프팩의 특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육안으로 약초 알갱이를 확인할 수 있는 제형에 인공 향료를 넣지 않아 자연의 녹차향이 난다”며 “순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허브워시오프팩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