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8월 18일 예정된 TAT2급 세무실무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월드컵 응원 할인전’을 선보인다.

‘월드컵 응원 할인전’은 2018 러시아 월드컵 응원 열기가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공부자극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TAT2급 이론 및 실기과정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할인 계획표에 따라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기존 수강료에서 약 60% 할인된 7만 원에 제공하는 ‘선착순 수강료 할인 혜택’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AT 자격시험 전임 정아름 교수가 맡아 세무•회계 초보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명료하고 상세한 설명과 함께 TAT2급 최신 출제 포인트와 빈출되는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공해 단기에 합격을 노릴 수 있는 공략법을 알려준다.

TAT2급 세무실무 자격증은 더존 Smart A 프로그램을 사용해 부가가치세 수정 및 원천징수의 전자신고 등 회계부서에서 전반적으로 다루는 업무의 수행능력과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검증하는 시험이다.

더존 Smart A 프로그램은 기업에서 회계업무용으로 실제 널리 사용 중인 회계프로그램으로, TAT2급 응시자는 취득 후 즉시 직무 수행이 가능하며 기업에서는 재무 및 회계부서의 신입 채용 시 더존 프로그램 활용에 능숙한 지원자를 선호하고 있다.

정아름 교수에 따르면 “TAT2급 자격시험의 문제 유형은 증빙서류를 보며 제시된 항목에 따라 회계 처리하는 형식으로 출제되어 간단명료하고,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가산세 및 원가회계가 포함되지 않아 단기 취득이 용이하다”며 “TAT2급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주요 개념과 빈출 문제 등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에듀피디의 TAT2급 커리큘럼과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수강료 부담 없이 스펙 향상 및 취업성공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TAT2급 세무실무 이론+실기 강좌뿐만 아니라 FAT1급 회계실무, 전산세무, 전산회계, 세무회계, 기업회계, 재무관리사, 재경관리사, IFRS관리사 취득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상위 레벨의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전산세무회계 시험 및 회계분야 전문 자격증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TAT2급 자격시험의 ‘월드컵 응원 할인전’ 프로모션 혜택 및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