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보컬, 뮤지컬, 연기, 작곡’ 입시 합격 전략 공개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미래의 문화예술인 양성을 위해 유니콘 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오늘 2018년 6월4일(월)~6월 30일(토) 까지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실용댄스과 합격 노하우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입시특강은 비재원생(학원을 다니지 않고있는 학생) 대상으로 진행하며, 케이팝학과, 뮤지컬학과 의 수업 또한 함께 이뤄진다.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청소년 및 10대들에게 ‘유니콘 스타트레이닝센터’만의 입시컨설팅을 공개한다.

또한 이번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실용댄스과 입시특강은 현재 활동하는 뮤지컬프로듀서, 대학교수, 뮤지컬배우, 보컬트레이너, 댄스 트레이너가 총 출동해 진행한다.

그 외 유니콘스타는 예고 및 예대 입시반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자 수많은 예대 및 예고와 MOU(업무협약)을 체결을 진행하고 있다. 유니콘스타의 입시반 수강생들은 업무협약을 맺은 대학에 대학생활 체험과 청강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매월 대학 및 예고 입시분석수업을 진행하며, 철저한 담임제를 통해 개인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유니콘관리프로그램이 진행되고있다.

현재 ‘유니콘 스타트레이닝센터’는 타 일반학원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입시/오디션 케어시스템을 내세워 최고의 실용음악학원으로 , 입시/오디션에 많은 경험을 가진 강사진들이 상주해 트레이닝하고 있으며, 현재 문화예술인이 많은 일산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유니콘스타트레이닝센터는 항시 입시/오디션/취미 상담 및 1:1 레벨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