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주 옥정신도시 최초의 위락특화상가인 국제프라자는 지하2층~지상6층 규모로 조성되며 옥정지구 대단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대형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입점 될 디플랙스 바로 앞 초입으로 대단지 인구와 오피스텔 등을 아우르는 옥정 최초 위락특화상가 국제프라자가 신규분양을 실시한다.

최근 남북관계가 호전되며 양주 옥정신도시 발전 방향이 지속적으로 거론되는 가운데 지하철 7호선 옥정역 연장 추진, 4만2천여 세대의 배후 수요,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등 여러 호재의 중심에 위치한 국제프라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

국제프라자는 주변 여러 아파트의 약 15278세대가 2019년 7월경 국제프라자 준공 시점과 맞물리면서 관심이 높아져 많은 유동 인구를 흡수할 전망이다.

관계자는 “1층부터 6층까지 다양하게 분양과 임차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며, 임차의 자유로움을 극대화한 옥정 최초 위락 특화 상가로, 여러 호재와 함께 중심상업지 고효율의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주변 분양 상가들에 비해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상가 건물의 주변이 항아리상권의 특성상 입지적으로 유동인구 수요가 강한 오피스텔이 둘러싸고 있으며 7호선 연장, 급행버스 호재로 인하여 지하철과 버스를 아우르는 교통 환승 중심의 입지를 보이고 있다.

배후 세대도 풍부하다. 옥정신도시 상업지는 약 4만 2천 세대를 흡수하는 업종제한이 없는 유일한 위락 상업지역이며, 주변 산업 단지 특히 테크노 밸리 조성 호재 등 약 5만여 종사자들은 양주 옥정신도시의 약 4만여 세대의 고정수요와 함께 옥정동 중심상업지구의 두터운 수요층을 확보하게 해주는 원동력이다.

시행사 (주)선양, (주)국제리치가 공시행하며 시공사 계담종합건설이 책임시공하며, 아시아신탁이 신탁을 하고 있다. 

국제프자라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가분양과 임차관련 상담은 분양홍보관 등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