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2018년 수능이 넉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장기간 오래 앉아 두뇌활동을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수험생에게 선물을 하는 것은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도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지치고 힘든 때 심리적인 위안과 응원의 마음을 보내기 위함이기도 하다.

수능선물을 건네면서 진심이 담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행위는 수험생들로 하여금, 더욱 열심히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아직 수능이 임박하지 않은 지금 같은 시기에 좋은 수험생 선물로는 건강식품을 꼽을 수 있다.

수능 직전보다는 심리적 압박감이 덜하지만 배운 것들을 복습하며 한창 공부에 열중하는 시기인 만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물한다면 수능 준비 기간 내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관장에서는 학업 스트레스, 입시와 수험 준비 등으로 평소 건강을 챙기기 힘든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용 홍삼 제품으로 ‘아이패스’를 선보이고 있다.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등 부원료를 조화시켜 만든 제품이며 피로개선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의 기능으로, 수험생 및 자녀들의 평소 건강관리용 제품으로도 적합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아이패스 주니어(11~13세)’, 중학생용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용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특별한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아이패스 파워’도 있다.

‘아이패스 엠(M)’과 ‘아이패스 에이치(H)’의 경우 배농축액 첨가로 부드러운 맛을 지녀, 홍삼 특유의 쓴 맛에 약한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정관장 아이패스를 선보인 KGC인삼공사에서는 전국의 초등학생 4~6학년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아이패스 드림캠프’를 진행한다. 깊은산속 링컨학교에서 열리는 드림캠프는 고도원 작가의 특강부터 칭찬명상, 옹달샘 별빛파티, 2분스피치,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중고생은 7월 23~25일까지, 초등학생은 7월 26~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