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BT21 콜라보레이션 파자마 출시22일까지 온라인몰 사전 예약시 10% 할인 혜택 제공
헌트이너웨어 X BT21 파자마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가 BT21 파자마를 선보인다.

헌트이너웨어 BT21 파자마는 BT21 캐릭터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총 8가지의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파자마, 원피스, 티자마(티셔츠와 파자마 바지의 결합) 등 홈웨어 상품 총 40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BT21파자마는 BT21의 8가지 캐릭터를 각각 활용해 나염 및 자수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시킨 상품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골라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헌트이너웨어 BT21 파자마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벌써부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라며 “캐릭터별 스타일을 각기 달리하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헌트이너웨어는 BT21 파자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이랜드몰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구매를 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과 함께 BT21 캐릭터 풍선을 랜덤 제공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의 BT21 파자마 상품은 오는 27일 영등포타임스퀘어점 / 명동점 / 홍대YZ파크점 / 부산광복점 및 이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캐릭터 브랜드로, 최초 캐릭터 스케치부터 성격 부여•제품 기획 등 개발 과정 전체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 멤버 7명이 각각 만든 캐릭터 7종에 방탄소년단 팬클럽을 상징하는 캐릭터 1종을 더해 총 8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구성됐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