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LG생활건강, ‘오휘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콜라보로 선보이는 두번째 제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이미지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비롭고 고결한 에메랄드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번째 제품으로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에메랄드는 자연의 푸르름을 대표하는 보석으로, 특유의 청아함과 순수한 컬러, 녹색이 주는 강한 긍정의 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이처럼 자연을 닮은 보석 에메랄드의 매력을 담아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인 셀소스TM를 90% 이상 담은 에센스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워터 타입 에센스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번만 발라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비 80ml 증량한 200ml 용량으로 선보였으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인텐시브, 아이크림까지 증정 4종을 함께 구성했다.

한편 국내 유일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는 주얼리에 대한 정보, 역사, 마케팅, 디자인, 트렌드 등을 연구하는 주얼리 전문가로, 현재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