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현직 교수들의 강의로 이루어진 4차 산업혁명교육 최고위과정

KAIST는 ‘4차 산업혁명 프론티어 리더십 프로그램(책임교수 김대식)’ 제4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KAIST서울 도곡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인터넷교부 또는 문의 시 직접 원서 송부가 가능하다.

KAIST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은 9월 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총 16주동안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인공지능, 반도체, 통신, 보안, 금융, 바이오 등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KAIST 전기및전자공학부 ‘4차 산업혁명 프론티어 리더십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의 최고 전문가인 KAIST 현직 교수들의 강의로 이루어진 최고위과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을 위한 핵심 기술의 높은 이해도 달성, 강사와 원생들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성공적 비즈니스 경영 및 일자리 창출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 차인규 부사장과 소프트뱅크벤처스 이준표 대표 등을 연사로 초빙하여 프로그램의 구성도를 높였다.

김대식 책임교수는 “최고경영자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프론티어 리더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프로그램의 정원은 40명 내외이며, 원서 접수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받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프론티어 리더십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