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초 특가 ‘슈퍼 딜(Super 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내내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하여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에바종을 통해 몰디브, 나트랑, 싱가포르 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국내 여행지인 정선의 파크로쉬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호텔에 한정해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전 기간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딜에서는 방콕과 발리 등 해외여행지와 국내 인기 여행지인 강릉의 호텔과 리조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콕의 <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은 깔끔한 시설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는 4성급 호텔이다.

옥상에는 방콕의 열기를 달래줄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방콕 시내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내년 6월까지 70% 할인된 7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발리의 번화가인 스미냑 중심부에 위치한 <임피아나 프라이빗 빌라 스미냑>은 럭셔리 스파를 갖춘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다. 빌라마다 수영장과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파인 프라나 스파를 갖고 있어 인도, 모로코 등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수준 높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일한 가격 혜택과 함께 2인-4인 조식 및 60분 프라나(Prana) 스파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