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사회·복지
에바종, 8월 초특가 ‘슈퍼 딜’ 실시
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초 특가 ‘슈퍼 딜(Super 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내내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하여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에바종을 통해 몰디브, 나트랑, 싱가포르 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국내 여행지인 정선의 파크로쉬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호텔에 한정해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전 기간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딜에서는 방콕과 발리 등 해외여행지와 국내 인기 여행지인 강릉의 호텔과 리조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콕의 <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은 깔끔한 시설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는 4성급 호텔이다.

옥상에는 방콕의 열기를 달래줄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방콕 시내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내년 6월까지 70% 할인된 7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발리의 번화가인 스미냑 중심부에 위치한 <임피아나 프라이빗 빌라 스미냑>은 럭셔리 스파를 갖춘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다. 빌라마다 수영장과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파인 프라나 스파를 갖고 있어 인도, 모로코 등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수준 높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일한 가격 혜택과 함께 2인-4인 조식 및 60분 프라나(Prana) 스파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