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은 BECI어학원(베씨어학원)에서 인증한 '우수 유학원'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우수 유학원' 선정 기준은 유학원의 신뢰도 및 고객 수속 실적과 관리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엄격하게 선정되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 어학원에서 유일하게 학비 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 받은 바 있다. 

BECI 어학원은 필리핀 바기오에서 가장 신청 마감이 빠른 어학원으로 학원 내에 잘 꾸며진 정원과 세련된 대형 라운지가 있으며,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피킹 위주의 커리큘럼 운영으로 높은 외국인 비율을 유지하고 있는 어학원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바기오에 여성 전용 캠퍼스와 베트남 캠퍼스를 추가하여 국제적인 어학원으로써 발돋움 하고 있다.

이번 '우수 유학원' 상을 수상한 필통 유학은 국내 필리핀 어학 연수 업계 중 시장 점유율이 20%를 달하며 객관적이고 다양한 어학원 상담을 통하여 손님들께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신뢰도 높은 출국 전후 준비 서비스와 학비 송금 시스템을 도입하여 만족도 높은 유학원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필통유학 대표는 “유학원은 고객에게 가장 잘 맞을 수 있는 학원을 소개해야 한다”며, "학원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수업의 질과 강사의 자질 이 떨어지는 학원을 고객에게 객관적으로 이야기 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또한 그 점이 필통유학이 성장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수속 경험을 바탕으로 누적된 다양한 피드백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학원을 찾아 드리고 최고의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