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플러스 철분 제품

KBH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자연주의 브랜드 팔레오 플러스가 커리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철분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철분은 체내 산소를 공급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헤모글로빈의 구성 성분으로 산소를 각 조직으로 운반 또는 에너지 생성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철분은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고 효과적으로 저장되지도 않아 음식물을 통한 규칙적인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이다. 특히 철분은 임신부의 혈액량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엄마와 아기 모두 철분을 섭취하면 영양관리에 도움이 된다.

팔레오 플러스의 철분 제품은 커리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철분으로, 화학점가물인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부원료로 곡류혼합효소분말과 과채혼합분말을 함유하여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꼼꼼하게 채웠다. 1일 권장 복용량은 1회이며 한 번에 2정으로 간편하게 철분 일일 권장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다.

‘팔레오 플러스’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자연과 가장 가깝게 전달하고 싶은 자연주의 브랜드로 배우 오윤아와  치어리더 박기량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팔레오 플러스는 철분 제품 이외에도 엽산, 비타민C, 비타민D, 칼슘 등의 식물성 영양소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팔레오 플러스 관계자는 "화학첨가물이 포함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식물의 영양소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물질로 제품을 만든다"면서 특히 팔레오 플러스 철분은 "임신 중기부터 수유기까지 여성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 및 에너지 대사가 많은 청소년, 활력증진과 건강한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팔레오 플러스 철분의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팔레오 플러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팔레오 푸드의 제품들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