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이랜드월드 스파오, 기본 바탕 고객 사로잡아스파오 베이직 반소매 티셔츠 누적 200만장 판매 돌파해
이랜드스파오 매장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월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의 ‘베이직 반팔 티셔츠’가 누적 판매 200만장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파오가 지난 2016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으로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베스트 아이템이다. 올해에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XS와 3XL 사이즈까지 선보이면서 그 동안 놓치고 있던 고객까지 모두 잡았다.

특히 올해 선보인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 는 기존의 단순한 패킹 방식에서 탈피해 세련되면서도 눈에 확 띄는 패키지로 상품의 존재감을 높였으며, 고객의 아주 작은 생소리까지 반영하여 샘플을 제작해 기획자와 생산자가 직접 입고 체험해보며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넥 부분에 늘어짐 방지 넥테이핑을 덧대어 늘어나는 현상을 최소화 하였으며 답답하게 죄이지 않도록 넥라인을 개선 했다. 또한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원단을 적용하여 이너의 역할에 최적화 시켰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가격구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극대화 했다.

그 결과, 스파오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스파오 고객 조사 결과 ‘상품 만족도 1위’와 함께 ‘고객 점수 99점’을 받았으며 올해 상반기에만 12만장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베이직 아이템일수록 고객 피드백을 더 세심히 듣고 즉각 반영할 수 있도록 항상 심혈을 기울여 왔다”라며 “고객 만족 후기들이 입소문으로 퍼져나가면서 지속적으로 고객 유입이 늘어나고 있어 생산주기를 조금씩 더 앞당기고 있는 상황” 이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2019년까지 추가 50만장 판매를 목표로 새로운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베이직 아이템이지만 패션스타일까지 가미된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스테디셀러의 명성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이랜드몰을 통해 구매 가능 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