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스페셜티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셀렉토커피의 스페셜티 기프트 세트는 스페셜티 싱글 오리진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200G과 모던레트로 머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피취향과 트렌드가 다양해짐에 따라 어디서나 쉽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뿐만 아니라,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대를 자랑해, 명절을 앞두고 많은 지출로 고민하는 고객의 부담까지 낮췄다.

셀렉토커피는 원두에 따라 개성 있는 5가지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에게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스페셜티 원두를 도입하여 더욱 뛰어난 커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선물 세트에 포함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가장 인기 있는 스페셜티 싱글 오리진 원두로, 뛰어난 산미와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기프트 세트에 포함된 원두는 분쇄가 필요할 경우, 매장에 요청해 분쇄 작업까지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세트 중 머그는 모던하게 디자인하면서도 손잡이에 양각으로 ‘SELECTO COFFEE’ 문구를 삽입해 감각적인 레트로 스타일이 돋보인다. 그레이, 블루 또는 그레이, 레드 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집에서 카페처럼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추석에는 셀렉토커피의 향기로운 커피 취향을 선물하며 감사 인사를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의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