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루모스침대는 9월과 10월 웨딩의 계절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과 혼수침대를 준비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미국침대를 선보이기 다양한 웨딩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 까지 주문하는 건에 대해 기존 신혼&입주 고객들의 추가 5% 할인에서 5% 할인을 더해 적용하는 내용이며, 또한 기존 매트리스 구입시 25만원 상당의 고급 호텔침구류 증정과 메밀도 메모리폼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킹스다운, 굿드림,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이 해당되며, 침대프레임의 경우 미국매트리스의 사이즈를 고려하여 퀸사이즈는 물론 EK, CK 등급이라 불리는 킹사이즈 매트리스도 적용된다.

루모스침대는 그간 미국의 수입 명품 매트리스를 현지 공장과 긴밀히 협력하여 제조일자 6개월 미만의 MADE IN USA 정품만을 취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사후서비스에도 진정성 있는 태도로 일관하여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 관계자는 “웨딩시즌 행사와 함께 더블할인 행사로 예약 이벤트로 많은 수요가 몰릴 것을 예상하여 고객과의 약속일에 배송 차질이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물량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물량 검수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금번 행사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과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루모스침대’ 일산과 성남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